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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더 뉴 트랙스 - 샤크안테나, 번호판 하단 이동, RS 엠블럼 튜닝

cartailor 2019. 5. 19. 2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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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시간은 쉐보레 더 뉴 트랙스 차량 번호판 하단이동 및 샤크안테나, RS앰블럼 부착 작업입니다

기존 내수용 트랙스 차량의 경우 라디에이터 그릴에 번호판이 부착되어 있어 디자인적으로 정말 아쉬웠습니다

북미용과 같이 시원시원한 원래의 프론트 디자인으로 복원시켜보겠습니다!

 
 

라디에이터 그릴에 부착된 플레이트를 탈거 후 깨끗하게 청소해줍니다

두번 세번 청소해 주고 한번 더 해 줍니다 (이놈의 결벽증....)

탈거를 하게 되면 기존 그릴에는 볼트 구멍이 보이는데요, 잠시 후 감쪽같이 사라지는 마술을 진행합니다

북미형과 동일한 플레이트로 교체 후 모습입니다

정위치에 유격없이 타이트하게 장착해 줍니다

북미형 더 뉴 트랙스의 모습이 바로 진짜 트랙스의 멋이죠!

전용 마감재 작업 후 그릴 쪽 기존 타공 흔적도 말끔하게 커버되었고 마감재 이탈 방지를 위해 실리콘 처리도 해줍니다

플레이트로 하단으로 내려가 100% 트랙스의 모습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하단이긴 하지만 정확히 "최"하단은 아니라서(범퍼 하단 립이 더 아래에 있음) 주차 턱이나 경계석에도 안심입니다

RS 엠블럼은 트렁크 리드 하단 쪽에 자리 잡을 예정입니다

리드 좌측 하단을 보시면 RS 엠블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엠블럼 부착이 쉬워 보여도 정확한 위치에

수직과 수평을 고려해 부착하는 건 엄청난 센스를 필요로 합니다!

직각자, 수평계 등등 + 시크렛 노하우를 모두 동원해서 장착합니다

마지막으로 샤크안테나 작업입니다

기존 세차장이나 층고가 낮은 곳을 지날 때의 스트레스에서 해방하고자

또는 단순한 멋을 위해 돼지꼬리 안테나를 대체하는 제품으로

내부 트림 탈거 NO! 손상 NO! 원복 100% 가능!

 
 

차량 정중앙을 먼저 잡고 내부 기존 돼지 꼬리 안테나의 와이어링을 잘 결선해 주고

좌우 여백을 봐가면서 디테일하게 균형을 맞춰줍니다

샤크안테나가 장착되니까 리어 캐릭터의 포인트로 안성맞춤입니다

늠름하게 잘생긴, 남성적인 디자인의 트랙스는 어떤 요소를 추가해도

잘 어울리는 차량 같습니다

이상 쉐보레 더 뉴 트랙스 작업이었습니다

고객님과 즐겁게, 재밌게 작업을 했던 기억이 가득합니다

출고 전 리프트에 올려서 종합검진도 진행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각종 소모품 교환 주기도 확인했습니다

차에 애정이 많으신 만큼 모든 부분이 완벽했지만,

단! 제조사에서 무교환이라 주장하는 미션오일은 차후 교체를 권해드렸습니다

쉐보레 젠미션오일 규격인 덱스론 6규격의 미션오일을 취급하고 있으며,

주인장이 한땀 한땀 수작업으로 규정 온도에 맞춰 완벽한 레벨링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젠(일면 보령미션) 미션 및 레벨링이 필요한 차량을 보유하신 분들은 오셔서

상담받으시고 (상태에 따라 일반적인 드레인 교체 또는 드레인 교체 1~3회 추가)

병적인 완벽 레벨링의 진수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게 바로, 전 직원이 정비사 자격증을 갖춘 장점이 아닐까요?

그럼 안전운전, 행복 운전하십시오!

추천합니다!!

- 기존 더 뉴 트랙스 내수용 번호판의 위치가

아쉬운 분들 (내수는 왜 저따 달았을까?)

- 차를 꾸미고 싶은데 망가질까 봐 손대기 무서운 분들

-소모품, 오일 교환과 튜닝을 원스톱으로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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