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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를 위한 맞춤 튜닝/합법 인증 LED 전조등

아반떼 CN7 할로겐 헤드라이트 전구를 합법 LED로 바꿀 수 있습니다 - 브라비오LED, 조사각 조절

cartailor 2023. 3. 21. 1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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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고 시 순정 LED 등화장치 옵션을 선택하지 않아 할로겐 사양으로 나온 아반떼 CN7 입니다. 어두운 헤드램프의 밝기 개선과 세련된 라이트 불빛을 얻고자 피터웍스에 입고되었습니다.

 

 

 

차량 외관은 미래지향적이고 정말 세련되게 잘 뽑혔는데요. 노랗게 빛나는 할로겐 전구가 그 매력을 많이 깎아먹는 것 같습니다. 만족스럽지 못한 야간 시야도 아쉽죠.

 

 

 

입고 후 측정한 칸델라(cd) 수치와 조사각입니다. 운전석(좌)의 경우, 하향을 비추고 있으며 동승석(우)은 우측으로 한계치 이상 조사각이 틀어져 있네요. 제대로 된 곳을 비추고 있지 않아 야간 시야 확보에 어려움이 많았을 것 같습니다.

 

 

 

국토부 인증을 받은 합법 인증 LED 전조등 브라비오 터미네이터 SP PLUS 바이펑션입니다. CN7와 같은 상하향등일체형 타입인 2등식 바이펑션 헤드램프는 하향등뿐 아니라 상향등에서도 LED 광원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전 인증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어 등록증에 스티커 부착과 전산등록만 해두면 별도 구변이나 검사, 서류작업 필요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의 간략한 스펙시트입니다.


 

터미네이터 SP PLUS 기준, 제품 보증 기간 2년을 제공하며 장착 가능한 차종 리스트 및 좀 더 세분화된 내용들은 하단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스트캡을 탈거해 기존 할로겐 전구를 제거 후, 브라비오 LED 브라켓 노치 3개가 모두 정확하게 걸리도록 장착합니다. 오장착 시, 광량 표출에 문제가 생깁니다.

 

 

 

LED 광원을 지원하며, 매년 한국교통안전공단(TS)을 통해 정도 검사를 받고 있는 전조등 시험기를 이용해 조사각을 조절합니다.

 

 

 

[운전석] 좌측은 할로겐, 우측은 LED입니다. 약 3.3배 이상 증가된 칸델라(cd) 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승석] 작업 전과 비교해 3.1배 이상 증가된 밝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헤드램프 양쪽 모두 조사각도 디폴트로 세팅해두었습니다.

 

 

 

합법 튜닝인 만큼 검사나 단속, 신고 걱정없이 편하게 사용하시면 되며, 등록증만 잘 챙겨오시면 전산등록까지 피터웍스에서 진행합니다.

 

 

 

야간 시야 개선은 물론이고, 차량 드레스업으로도 효과적인 자기인증 LED 튜닝이었습니다.

 

 

 

CN7을 위한 다양한 작업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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